본문 바로가기
그린나래 라이프/맛집

정원이 예쁜 춘천산속에닭갈비에서 철판 닭갈비

by grinarae 2022. 1. 4.

춘천 가서 저녁을 먹고 왔습니다. 전에 숯불 닭갈비 먹으러 한번 우연히 들른 기억이 나서 다시 찾아갔습니다. 숯불 닭갈비는 자꾸 타버려서 나는 철판 닭갈비를 더 좋아합니다. 오늘은 철판닭갈비를 먹어봅니다. ^^

 

 

춘천산속에닭갈비는 북한강 뒤쪽으로 산속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 그리고 넓고 깨끗한 정원이 맘에 드는 집입니다. 건물은 'ㄷ'자 형태로 되어 있는데 가운데 라인은 숯불닭갈비, 오른쪽은 철판닭갈비 그리고 왼쪽 건물은 너무나도 감사하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커피를 마실수 있는 카페 공간.

 

산속에닭갈비-정원
산속에닭갈비

 

 

정원이 예쁜 춘천산속에닭갈비

 

주소 : 강원 춘천시 옛경춘로 562-22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전화번호 : 0507-1386-8938

 

산속에서 먹는 듯한 아늑한 이런 느낌.. 참 좋습니다. ^^

예약하고 가시면 메밀 파전을 서비스로 준다고 하니 예약하고 가시면 좋겠네요. 저는 몰라서 그냥 갔습니다. ㅋ

 

산속에닭갈비-오른쪽건물
오른쪽-철판닭갈비
산속에닭갈비-카페건물
왼쪽-카페건물

 

철판 먹고 싶다 하니 오른쪽 입구로 안내를 합니다. 들어가니 철판닭갈비와 찬이 나옵니다. 음... 찬은 별건 없네요. 숯불 닭갈비와 찬이 다르게 나오는 듯합니다. 상추와 깻잎이 겨우 4장씩 나와서 화가 날라 했는데 알고 보니 셀프이네요. ^^

 

가격표
철판-가격표
산속에닭갈비-철판
철판닭갈비
반찬과-닭갈비
반찬

닭갈비의 맛은 좋았습니다. 맛있게 맛있게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ㅎㅎ

다 먹고 계산 후 화장실을 갔는데 카페 건물과 내부에서 연결이 되어 있었습니다. 바로 카페 건물로 가서 아무도 없는 넓은 공간에 앉아 마셨습니다. 정원 테이블에서 마시고 싶었으나 추운 겨울이라.. ㅋ

 

카페건물
카페-모습
카페건물-화초들
화초들
카페건물-커피
커피와-차

 

그리고 나올 때는 바로 밖으로 나올 수 있는 문이 또 있어서 문을 열고 나와 바로 주차장으로 향했습니다.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를 타러 오신다면 춘천산속에닭갈비 집 들러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꽃이 피는 따뜻한 날 다시 찾아가야겠습니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