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린나래 라이프/맛집

양주 쭈꾸미 맛집 양주골신쭈꾸

by grinarae 2021. 12. 1.

가끔 매운 음식이 먹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나이가 먹을수록 매운 음식을 피하게 되는데요 그래도 아주 가끔은 찾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양주골신쭈꾸를 찾아가 봅니다.

 

외관
양주골신쭈꾸

 

 

쭈꾸미 맛집 양주골신쭈꾸

 

주소 : 경기 양주시 어하고개로 66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이 집의 메뉴 중 인기 메뉴는 철판쭈꾸미와 한소반 세트인 듯합니다.

나는 철판쭈꾸미를 주문합니다.

향이 독특하면서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맵지 말라고 콩나물과 야채가 함께 나옵니다. 

김이나 야채에 매콤한 쭈꾸미를 놓고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드라구요. ^^

 

 

반찬
깔끔한 반찬
철판쭈꾸미-메인요리
철판쭈꾸미
전체모습
메뉴판

 

다 먹고 나면 철판에 볶아먹는 볶음밥도 정말 맛있는데요..

우리는 배가 불러서 볶음밥은 먹지 않았어요.

대신 야채 열심히 리필해 가며 먹었습니다. ㅎㅎ

 

 

 

다 먹고 나면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먹을 수가 있었어요.

추워도 공짜라서 맛있는 아이스크림..ㅎㅎ

나는 비비빅으로 하나 골라 먹었습니다. ^^

커피도 셀프로 타 먹을수 있게 비치가 되어있습니다.

 

후식-아이스크림
후식
후식-커피
셀프커피
비비빅을-먹다
비비빅
야외공간
바깥테이블

 

밖에 테이블에서 후식을 먹을수 있습니다.

커피도 마시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좋네요.

몇 년 전 주인이 바뀌기 전에는 손님이 바글바글 했었는데 지금은 그때보다는 못한 듯합니다.

그래도 맛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