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린나래 라이프/맛집

남양주 외식하기 좋은 호감정육식당

by grinarae 2021. 11. 15.

남양주에 '장어의 꿈' 이라는 장어집이 유명합니다.

장어를 먹으러 갔다가.. 대기자가 너무 많아 결국 포기를 하고 그 옆에 호감이라는 소고기 정육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식당으로 들어서니 입구에 소고기를 팩에 담아 포장된 상태로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진열대에서 한팩을 골라 1층에 사람이 꽉 차 있는 상태라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은 사람이 없어 너무 좋았습니다.  그러나 조금 있으니.. 몇 팀이 금세 차더라구요. ㅋ

 

 

 

호감
호감정육식당

 

 

남양주 외식하기 좋은 호감정육식당

 

 

건물도 깔끔했고 찬도 너무 깔끔했습니다.

더군다나... 서빙을 AI가 하고 있었다는...!!

저는 처음 봅니다. AI가 서빙하는 거.. ㅎㅎ 렌탈을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반찬은 대부분 부족하면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먹으면 돼서 좋았어요. 제가 야채를 좀 좋아하는 지라..^^

고기는 대부분 500그람씩 포장이 되어있는데, 양이 적은 우리는 조금 더 작은 양의 포장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튼 양이 많아 배 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ㅎ

 

전체-상차림
상차림
호감모듬-500g
호감모듬
양상추-샐러드
샐러드
상추무침
상추-무침
고기-굽기
고기-굽기
양파-샐러드
양파-샐러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찬이 모두 맛있고 고기 맛도 좋았습니다.

호감정육식당의 대표 메뉴는 수원 왕갈비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돼지고기나 갈비탕 등 다른 메뉴들도 있는데 그건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면 되고 소고기만 저렇게 사 가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건물이나 인테리어가 참 깔끔하고 고급져서 옆 테이블에서도 생일파티를 하는 가족분들이 오셨었는데, 가족 모임 하면 좋을 거 같아요. 

서빙하는 AI 동영상으로 잠깐 찍어봤어요. ^^

 

 

호감정육식당 - AI 서빙중

 

호감정육식당의 영업시간은 매일 11:00~22:00 입니다.

위치는,

'장어의 꿈'부터 유명한 카페와 레스토랑까지 모여있으니, 식사 맛있게 하신후 카페에 가서 커피까지 마실수 있는 데이트코스로도 좋을거 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