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건강도 챙기면서 돈도 벌수 있는 만보기 앱 캐시워크

by grinarae 2021. 12. 10.

저는 등산도 좋아하고 걷는 것도 좋아합니다.

어차피 걷는 거.. 걸으면서 포인트 쌓이는 앱이 몇 개가 있더라구요.

그중 캐시워크가 제일 괜찮은거 같아서 캐시워크 앱을 깔아 보았습니다. ^^

평소에 많이 걸으시고 등산 다니시는 분들한테 좋을 거 같아요.

먼저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서 캐시워크 검색을 합니다. 그리고 설치하면 끝.

 

앱-캐시워크-모습
캐시워크-앱

 

 

캐시워크는 만보를 걸으면 100 캐시를 줍니다.

즉... 100원을 주는 거예요. 

좀 작다 싶지만.. 대신 퀴즈로 캐시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핸드폰에 퀴즈가 자동으로 표시가 됩니다. 좀 귀찮지만 잊지 않고 클릭할 수 있는 장점은 있네요.

퀴즈는 하루에 4번에서 5번 정도 나오는 거 같아요.

저도 퀴즈를 몇 번 맞춰 봤는데 주로 18 캐시에서 24 캐시 정도 당첨이 되드라구요.ㅋ

물론 정답도 힌트 보러 가기를 클릭하면 다 나와 있습니다. ^^

저는 심심할 때 한 번씩 들어가서 리스트에 있는 퀴즈들을 쫘악 풀기도 해요.

 

퀴즈-주는-캐시워크
퀴즈

 

 

 

그리고 캐시워크 들어가면 하루에 한 번씩 행운 캐시 룰렛을 돌릴 수 있습니다.

간혹 10,000 캐시 당첨자도 있더라구요. 

난 맨날 1 캐시에서 20 캐시 정도 당첨되길래.. 몇 번 해 보고 안 했습니다.

이놈의 구차니즘.. ㅋㅋ

 

요즘 발목 인대가 늘어나서 등산도 못 간 지 2달이 되어 갑니다.

월요일 답답해서 평지를 좀 걸었습니다.

그랬더니 만보가 완료가 되면서 100 캐시가 쌓였네요.

만보를 채워서 뿌듯합니다. ^^

 

 

만보완료
만보-100캐시

 

캐시워크 단점이 있습니다.

만보 이상을 걸어도 딱 100 캐시까지만 줍니다. ㅎㅎ

그리고 배터리가 많이 소모가 되네요. 

 

캐시워크는 캐시가 쌓이면 카페, 베이커피, 편의점, 이마트몰까지 다양하게 교환이 가능합니다.

저는 어차피 설치한 거 커피 한잔 마실만큼 쌓아 볼려구요.

평소 많이 걸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하고 만보기 앱 캐시워크 올려보았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