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린나래 라이프/맛집

고모리 한정식 뜰안에 밥상

by grinarae 2022. 10. 10.

가끔 한정식 밥이 먹고 싶어 질 때가 있습니다. 비도 오고 쉬는 날이라 친구와 점심을 먹기 위해 고모리 한정식집을 찾았습니다. 우리가 찾아 간 '뜰안에 밥상'은  광릉수목원 가는 길에 있었습니다.

 

 

  • 주소 :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735
  • 영업시간 : 평일 11:00~16:00 / 주말 11:00~20:00

 

뜰안에 밥상은 들어가는 입구가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주었습니다. 벤치도 놓여 있고 야외에서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뜰안에밥상-입구
입구
커피마시기
야외테이블
뜰안에밥상-건물
건물입구

 

 

들어가서 보니 1층과 2층으로 된 식당이었습니다. 휴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2층에 자리를 잡고 한상차림 세트메뉴 중 황태와 제육볶음으로 구성된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상차림사진
상차림
황태구이-콩비지
황태구이
뜰안에밥상-제육
황태구이-제육볶음
메뉴판
가격표

 

 

황태구이와 제육볶음, 그리고 도토리전과 잡채를 포함해 많은 반찬이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저는 구수한 콩비지 국물이 제일 맛있었던 거 같습니다. ㅎ

 

한 가지 아쉬운 건 반찬이 12가지가 나오지만 그냥 평범한 반찬이라는 거. 뭔가 특별한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뜰안에 밥상'은 비추천입니다. 배부르게 먹고 마지막에 누룽지까지 든든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건물-옆모습
옆에서

 

 

고모리 쪽으로 드라이브를 가신다면 한번 들러봐도 좋을 거 같은 한정식집 '뜰안에 밥상'입니다. 우린 근처 카페에 들러 커피도 한잔 마시고 드라이브 삼아 한 바퀴 빙 돌아 집으로 왔습니다.

 

 

댓글